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국음악자랑’ 나쁘지않아이 잊은 송해도 인정한 가수 이아이란 & 함중아, ‘백년의 길’과 ‘풍문으로 들었소’ 뜨거운 열창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8:03

    271'전국 노래 자랑'는 경북 경주시를 찾았다.



    올해 제가 93세의 사회자 송해는 이날 방송에서도 정정한 모습을 보이면서 경주 실내 스포츄그와은을 가득 매운 청중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4명째 초청 가수는 "백살 인생"로 유명한 이・에기랑이 출연했습니다.



    올해 제가 만 55세(하나 963년생)인 이에 키와는 이날 방송에서 '백년의 길'을 열창하며 뜨겁게 환영했다.




    >


    KBS일 전국노래자랑 방송캡처





    >


    KBS하나 전국뮤직자랑 방송캡처.




    이에 앞서고 3명째 초청 가수는 "바람의 소식으로 들었습니다"의 원조 가수 함・쥬은아이 출연, 눈길을 끌었다.



    올해 68세의 함쥬은아가 부른 '바람결에 들었습니다'는 '장기하와 얼굴들'이 영화'범죄와의 전쟁'에서 OST리메이크 곡으로 참여하고 화제를 낳았다.




    >


    KBS 하나 전국음악자랑 방송 캡처.





    >


    KBS 최초의 전국뮤직자랑 방송캡처




    KBS1'전국 노래 자랑'은 매주 1도 1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백살의 인생"이...에는 세월이 떨어진 같은 "아름다움"...● 이 애란의 시간은 거꾸로 가?"백살의 인생"이애란 황당한 루머에 언급"장례를 5번 갔다는 소문이 나돌고"이애란, 행사비는 얼마. "6배, 스스로 올랐다"이애란,"장례만 다섯번 했어요, 사망 소문에 스트레스"사망설 확산된 이유는?이·엘란,"나는 아이 아이돌이다"[HD사진]이·엘란,"내가 왔었다고 전한다~"(가온 차트)"힐링의 품격"이...에란,"백살의 인생"이전 기자 자신 있는 무명시절 고백 눈물 복면가왕 이애란 축하무대 내가 가왕이 되기 전에 가지 않겠다고 전해라 전국회 이애란 music 대회에서 생활했던 사연 권상우를 위해 탈북한 경우가 많다.권 '깜짝'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