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여행 : #겹겹의미도, #치치퐁, #인공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3:47

    >


    # 첩첩 방 안


    >


    >


    혜림 언니가 자기랑 영다이는 빵을 먹으러 제주도에 간 것 아니냐고 하던데 어떻게 알았어? 정말 거의 많다 하나 1 3빵 한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하나 9083개 시작은 중층의 정자 크쵸은로! 데헷


    >


    겹겹이 계획 메뉴


    >


    크라상과 팥 앙금 빵과 초코 미와 아기 기스아메리 카노 2잔과>.행복감


    >


    카페에 있을 때는 같은 옷에 고개를 들지 못했다.부끄러웠다.


    >


    크로와상으로 유명한 방! 크로와상 안의 몇 겹이나 깨끗하다고 영입니다.이가.....나는 이 사진은 마음좀 오해라서 잘 모르겠네? 미안해?ᄒᄒ 그래도 크로와가 맛있는거 알아!! 키킥빵을 사러 오는 사람이 정말 많았다.나쁘지 않으면 영입니다 이렇게 앉아서 먹는 사람은 정말 많지 않았고, 동네에 슈퍼처럼 빵을 사가는 사람이 정말 많았다.동네에 빵집이라고 하기에는 정말 세련된 것 같아.


    >


    산방산 근처 #치치퐁 가는 길! 날씨 초오타메 초오타메짝!


    >


    어린이용 스크림 주문하고 가경구경하면서 사진 백만장


    >


    너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줘. 넋을 잃고 다시 보다 너의 마음을 사로잡고 말았다 그 순간 떨리는 목 sound 너의 마음엔 북 sound 또 반짝이는 종 sound가 울려퍼져


    >


    주세요 달콤한 그 맛 Ice Cream Cake 특별해질 때마다 어울리는 맛으로 입가에 묻은 아이스크림에 그대의 가슴을 감싸주겠죠 ♬ #레드벨벳 노래 #ICECREAMCAKE🍦🍨


    >


    내가 제일! 제라 역시. 키득키득


    >


    금방 녹으니까 빨리 사진 찍어서 먹어야지. 그러려면 사진을 많이 찍어버리나요? 솔직히 맛 잘 호두알? 평범하지만, 너 귀엽잖아.사진 찍기에 좋잖아.영임이랑 똑같은 옷을 입으니까 사장님이 머리끈을 선물해 주셨어.초록색과 빨간색으로 사장님 센스 짱! 웃음감사합니다


    >


    뒷모습이 심리에 들어가네요.히히 간타 다 잘 찍어주고!


    >


    질문을 찾아 떠도는 여행 서점 #인공위성 제주📚📚


    >


    책 사서 카페로 보는 것이 의견으로#인공 위성, 제주에 갔었는데 우리가 훈계하던 그런 1조 같은 책을 팔지는 않았을 그래서 구경만 하고 돌아온 것에 사장님 죄송합니다 TT제주도를 다녀와서 블로그를 다시 찾아보면 사진 장인 아저씨들이 평생 사진을 많이 남긴 카페였다는 커피를 마시면서 사진 백 만장 찍으면 좋았을텐데... 하하, 몰랐던 그 때는,


    >


    요즘 부산집에는 책상이 없는데 새로 이사하게 되면 꼭 책상을 놓을 수 있었던 sound 좋겠다.공부도 안 하고 책상에 대한 욕심이 있다니, 나는 책상에 대한 욕심뿐만 아니라 서재에 대한 쓸데없는 낭만이 있는 것이다. 후후훗


    >


    >


    인테리어 잡지에 과인이 올 것 같은 사진 아니야? 새삼스레 잘 나온 것 같은 햇살도 잘 들고 테이블도 마음에 들고 좋아. 고란 공간


    >


    댁은 요즘 어떤 계절에 사시나요?#청춘 유리 모양의 책. 오늘은 이파람만 느낄 에쵸은후와크하 포효은는 기억 속, 본인는데 3월에 살고 있지만 8월을 꿈꾸이욧 본인. 그런 문구가 있었는데 갑자기 의견이 나왔다.작가님의 포현을 빌리면 본인은 하루에도 몇 계절씩 사는 것 같다.매 1장 1여행 갔던 기억 이본의 여행하는 의견에서 열심히 사는 것 같다. 🎈


    >


    댁은 사진을 찍으려고 앉아있는 것이 티 본인인데 예쁘게 사진 자주 본인이 올 것 같다.이번에 제주도 탈인공위성 가서 꼭 sound료 먹고 사진 백만장 찍자. 아깝다 아깝다


    >


    당신을 사랑하는것도 움츠러드는것도 저입니다. 접니다


    >


    >


    사계절이 아름다운 것은 가을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겨울의 무채색에 봄과 여름의 푸르름을 지나쳐 드디어 가을에 물들어 가는 길. 그렇게 계절의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어느새 겨울을 알게 되는 것은 가을 때문이잖아요. 가을빛이 퇴색할 무렵에 우리가 일손을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말이야.주예슬 씨 책 '소견 옷장' 중에 가을이니까


    >


    >


    인공위성제주 인근에 #제주 기념품 가게, #귤밭 가게가 있다.내부 소품 사진을 찍을 수 없어 글을 쓸 수는 없지만 한번쯤은 들러보기에 재미있을 것 같다.큰손님처럼오리가많이있고목욕탕에도최적!조개껍데기모빌을거짓없이살까하는이야기까지많이감정한모빌대신에큰째치샀다. 키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