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송가인신발 #브리트니스니커즈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1:08

    날씨가 부쩍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요즘 하루하루가 감사하고 즐겁고 기쁜 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정예기인 사람은 소음, 긍정 마인드로 살 수 없습니다.좋은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그렇게 그에게 당신을 자신있게 만들 수 있어서 사람들과 감사함을 가지고 교류할 수 있게 요즘 더 많이 느끼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의견을 하게 된 것만으로 감사함을 다시 느끼고 있습니다. 중심을 잡고 살아야 한다고 의견합니다. 여기까지 당신 진지한 발언이었네요. . ​ 그래도 여기는 제가 1기처럼 쓸 곳이기 때문입니다 꿈꾸고 달려가고, 꿈꾸고, 달려가고, BTS #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뮤직을 너무 좋아해요.


    >


    가사는 너무 안 좋아요? 넘어져서 다쳐서 아파도 계속 달리다 꿈을향해 꿈 희망전진 전진 #방탄소년단 #짱!! 나쁘지 않아, 그래서 왕팬이에요. 예쁜 건 다 좋아해요.


    >


    하지만 외국에서 타향살이를 할 때 제 우울증을 치유해 준 아이 아이돌입니다.그때 정예기 사고였는데, 도대체 왜 #방탄은 안 나오지?라는 생각 #춤과 #music과 #외모 #방탄지민 내 사랑 완전 최고인데, 그리고 나는 그때 내 친구들이 나를 차단했어요. ᄒᄒᄒ항상 방탄좋아하고 #펀덕 #영업하고 내친구 그때 나보고 정예기www 저 이 본인이 아직 방탄소년단이 본인이었대요.ᄒᄒ #방탄소년단을정말좋아하고 #신발 #디자인 #때도움이될것같습니다. 부모님은 철없다고 말씀하시지만... 하지만 제 머리, 제 감각에서 본인이 오는 디자인하시는 분은 정예기 본인에 어울리지않아요!! 하하하 이렇게 #송가인님이 #송가인공항패션으로 저희의 #SMA브리트네스니커스를 신어주셨습니다. ​​​​


    >


    그 행복하게 요즘 살고 있습니다. 기쁨만배! #송가인화 연결해~~~~ 야~ #송가인운동화 헤헤~~


    >


    안 그래도 우리 엄마가 #미스트로트를 보고 요즘 재미가 생겼다고 들었어요#송가인 님을 보여줬어요, 후후, 구두쇠 엄마가 그것도 다시 보는 결제를 했고, 저를 보여줬어요. 근데 제가 봐도 소름이 돋았어요.잘생긴 #송가인 님 제 신발 신어주는 거 보고 저희 엄마 정예기 #송가인 팬클럽 #어게인에 가입할 기세에요. ​​​


    >


    헤헤. 언제 본인은 우리들은 즐겁게 행복하고 공감하면서 인생을 삽시다 좋아, 좋아, 파이팅!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