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ndia 어른 손디아 듣기 나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1:51

    여러분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목요일이다. 기일 마감을 잡고 일주일이 자신감이 흘렀다니, 나는 점점 더 빨리 먹는다는 말이 실감납니다.제가 어디선가 들어본 것 중에 제가 맞서려고 하면 제가 힘들다고 들은 적이 있습니다.전에는 저게 무슨 소 sound였지? 조금 생각해 봤습니다만, 아직 저도 제가 많지 않기 때문에 조금씩 알 수 있습니다.주위의 멋지고 신사 숙녀 같은 어른들을 보면 자신도 꼭 저렇게 늙어야 한다고 소견했는데 남들이 저를 보는 시선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제가 요즘 재밌게 볼 드라마가 생겼어요. 제 아저씨라는 드라마에 이선균과 아이유가 등장해요.어제 뉴스를 보니 극중에 내가 너무 차이가 나서 로맨스를 하면 영향을 줄 것 같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딱히 할 스토리는 없어요.자 자신의 아저씨 OST는 Sondia 성인이라는 곡이에요 목소리, 소음, 치킨이 좋아...


    >


    sondia어른의 가사 1불편한 단 한 하루 끝에 떨어뜨린 눈물 나는 어디로 가고 가냐.아플 정도로 아팠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한참이나 남은 것 같아.이 넓은 세계에 홀러이듯 아무도 내 마음을 보려고 하지마.눈을 감고 보면 자신에게 보이는 내 모습, 피곤한 내용이었고, 잠시 멈추라고 하지 않았던 짙은 본인의 어둠은 본인을 버리고 전부 걷힐 것이라고.


    >


    2 절이다.웃는 사람들 사이에 이방인처럼 혼자 모든 것을 잃은 표정.정신없이 한참을 달렸을까, 눈 밑은 당신에게서 멀어진 꿈들.이 기나긴 슬픔이 그칠까, 언젠가 한 번은 따뜻한 햇살이 내려올까.과인은 내가 되고 별은 영원히 빛과 함께 자지 않는 꿈을 꾸고 있다.바보같은 과인은 내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비로소 알게 되었습니다.과인은 내가 되고 별은 영원히 빛과 함께 자지 않는 꿈을 꾸고 있다.바보같은 과인은 내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비로소 알게 되었습니다.어느 날 어떤 시간 어떤 곳에서 내 작은 세상은 웃어줄까...


    출처는 유튜브입니다.뮤직비디오를 보는건 저도 처음이네요.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젖먹이가 이렇게 어둠에 싸인 모습으로 나오다니 저도 좀 반전됐어요.연기력은 정 스토리가 좋았다고 소견할 것이다.


    >


    저는 지난주까지 제 온도의 전체 시청을 했는데 어제 보지 못한게 요즘 너무 오래 걸려요.아콧 바로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가득합니다.그래서 Sondia라는 가수는 사실 Sound알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목소리,, 그런 sound정 너무 좋아요,,앞으로 자주 듣겠습니다.그러면 오한시의 글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모두 한 잔 맛있게 드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