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주 운정 나쁘지않아무간호학원 KBS 세상에서 제1 예쁜 내 딸 유선 51회 52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1:10

    #경력단절여성 #단자녀 #주부재취업 #육아퇴사 #재취업 #정년취업 #정년재취업 #중노년재취업 #중노년재취업 #실버취업 #실버재취업 #세상에서제일예쁜딸 #유선 #KBS드라마 #육아육아휴직 #실버재취업 #세젤예능 #세상에서제일예쁜딸 #유선 #유선 #육아휴가 #육아휴가도예쁜딸


    이제 주말도 다 지나가지 않아? 밤톨 하나 남았네요.이웃들은 주말 어떻게 보내셨어요?저는 여느 주말과 마찬가지로 [늦잠을 자버린 청소] 오전 자고 쇼핑하는겸 저녁 외식하고 드라마 보면서 빨래 정리] 이런 스케줄을 소화했습니다.


    ​ 오항상 KBS세계에서 제1딸 보쇼쯔 나쁘지 않아요? 정화는 웃음보가 터졌어요. 저는 워킹맘이라서 특히 유선씨에게 생각가입해 보게 되었는데, 아까 드라마 보면서 너무 울 것 같아.


    드라마상에서 유선씨의 딸을 돌봐주던, 도우미 아줌마가 한 이야기입니다. 듣는 순간 명언인지...멍하니 드라마를 보던 워킹맘의 감정... 갑자기 이야기와 스토리를 만들고 있어. sound?


    >


    사실 요즘 제 아이가 심하게 병에 걸려서 힘들었거든요.어린 아이의 집에 다니면서 자꾸 아프니까 집에 데리고 있어야 1생각하고 있었습니다.​에 다시 1시작하고 아이를 잡는 것은 없나요 아직 당신은 어린데 저의 욕심만 채우고 있는 것이 아닌가..​ 마음이 당싱무 복잡하던 차에 그 장면을 보고 나니가 치유하는 감정이 듭니다.​ 이 5월 251방송된 KBS세계에서 제1딸 37회 38회로 아이 맡길 곳이 없으니 걱정이 되는 유성 씨를 보더라도 눈물 한 방을 만들 오드 렛죠(울음)​


    >


    친정 엄이는 허리를 다쳐서 입원하고 시엄이와 사이가 나빠서 맡길 수가 없고... 나라면 당장 출근해야 하는데 청이야기 울고 싶었을 겁니다.아이의 손을 잡고 유치원 친구 집에 데려갔는데 그 감정을 알 것 같아 안타까웠습니다.​


    사실 저도 고백하자면, 아이를 낳을 때까지 워킹맘의 아이마루에 대해 전혀 이해할 수 없었어요.​


    네, 스토리긴 해요.하지만 현실이 그렇지 않았습니다.일단 모두 경력에 문제가 생기지 않아 이미 이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고 공백으로 되어 버린 내가 육아를 담당하면서 출근하지 않고 집에 있어서 가사까지 안게 되었습니다"남편은 야근과 장기 출장이 잦은 직업인지라 집에 있는 시간이 별로 없거나 가끔 집에서 쉬는 날, 지치고 지친 남편을 부려먹지 못했어요.자연히 '남편=벌이 담당/나=나=나머지 모든 일 담당'이라는 공식이 생겨났습니다. 하하하하--;;


    또 하나를 시작한 요즘은 어떻습니까?한번 완성된 공식은 깨지지 않았네요.남편은 저 하나로 제곱하기 바빠졌습니다. 어이없다... 왜 선배 워킹맘들이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란다고 했는지 사무치게 느끼는 중.. 가능하다면 손오공처럼 머리카락을 뽑아서 분신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흐흐흐, 영혼이 길어졌네요. 아무튼 요즘 KBS 세상에서 제일 예쁜 딸을 보면서 제대로 힐링을 해요.​


    >


    유선씨! 드라마 보면서 공감하는 워킹맘들을 위해서 좀 더 당당하게 직장생활 하세요.옆에 계신 분들 이번 주 요일이네요.~힘차게 한주 시작하세요!!


    파주 운정 자신 무간호학원에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경력단절 여성 재취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려고 한다. 기대 많이 해주시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